FAQ

Q버튼이 눌리지 않아 역경매 신청이 안돼요!
A
오래된 버전이나 웹표준과 상이한 인터넷 브라우저에서는 역경매 신청 시 정상적인 진행이 안 될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인터넷 익스플로러 6 또는 7 일부 모드에서 기능이 정상작동 되지 않더라구요.

저희도 최대한 방법을 찾아보았지만 더이상 지원되지 않는 인터넷 브라우져이다 보니..

이런 경우 인터넷 부라우저를 업데이트 하시거나 스마트 폰으로 아이티웨딩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모바일 홈페이지로 자동 접속 되오니 그쪽으로 역경매 신청해 주셔도 됩니다.

이것도 번거로우시면 저희 역경매 담당자가 안내차 연락드릴 때 말씀해 주시면 대신 역경매 신청 접수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역경매를 신청했는데 그 다음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역경매를 신청하셨다면 담당 플래너를 통해 최종 신청 내용을 점검하시구요... 기다리시면 됩니다!

최대한 빨리 입찰서를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업체에서 입찰서가 제출되었다면 제출된 입찰서를 꼼꼼히 살펴보시고 마음에 드는 업체 입찰서의 우측 상단에 있는 '방문예약'이나 '상세상담 신청' 버튼을 클릭하세요.


담당자가 확인하여 방문예약을 해드리거나 상세 상담을 위한 안내 연락을 드리게됩니다.


업체나 아이티웨딩 상담센터에 방문하셔서 최종 선택을 하신 후 계약을 하시면 기본적인 결혼준비의 절반은 끝나게 됩니다.

Q웨딩홀 역경매를 신청하면 무조건 최저가로 입찰서를 받을 수 있나요?
A

웨딩홀 역경매를 신청하신 후 입찰서에 명시되는 견적은 모두 웨딩홀에서 직접 안내하는 내용입니다.


아이티웨딩은 최대한 업체간의 경쟁을 유도하고 고객님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드릴 수 있도록 웨딩홀에 안내하고 있습니다. 또한 웨딩홀에서도 저렴한 견적을 편리하게 입찰 할 수 있도록 돕고 있고요.


간혹 웨딩홀에 먼저 방문하셔서 견적을 받으신 고객님에겐 웨딩홀에서 더 저렴한 견적을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같은 고객님께 드리는 견적이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경우를 제외하면 대체로 저렴한 견적서가 제출되게 됩니다.

Q웨딩역경매 신청을 했는데 왜 전화가 오나요?
A

아이티웨딩에서는 고객님의 원활한 역경매 진행을 위해 1:1로 담당 플래너를 지정하여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간혹 역경매 신청 정보 중에 추가적인 확인이 필요한 경우가 있어 웨딩업체에서 입찰서를 제출하지 못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상황을 예방하고자 담당 플래너가 확인 및 역경매 진행에 관한 안내를 드리고자 연락을 드릴 수 있으니 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타 업체의 직원이나 실제 고객이 아닌 가짜 예비 신랑, 신부님으로 위장하여 역경매 신청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정작 도움이 필요하신 예비 신랑, 신부님의 원활한 서비스 이용에도 문제가 되기 때문에 확인 차 연락을 드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Q웨딩역경매 입찰서는 언제 제출되나요?
A

신청 항목마다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웨딩역경매를 신청하신 이후에 2~3일 안에 제출 됩니다.


간혹 입찰서가 제출되지 않는 경우엔 신청 정보 중에 추가적인 확인이 필요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를 대비해 아이티웨딩에서는 고객님께 1:1로 진행을 도와드릴 플래너를 지정해 따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Q웨딩역경매는 무료인가요? 유료인가요?
A

웨딩역경매 신청 및 입찰서 확인 등 웨딩역경매 서비스는 전부 무료입니다!


그러니 절~대 부담 갖지 마시구요! 여러 웨딩업체의 견적과 정보를 꼼꼼히 살피시고 확신이 섰을 때 계약하시면 됩니다.


아이티웨딩은 웨딩역경매를 통해 편리하고 스마트한 결혼준비를 도와드리는 온라인 결혼준비 플랫폼입니다.